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영화 "어게인 1997" 줄거리

     

    영화 "어게인 1997"는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회귀 판타지 드라마로, 주인공 우석이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우석(조병규)은 스턴트맨으로 일하며 과거의 꿈을 이루지 못한 채 삶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1997년 고등학생 '우석'(김다현)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우석은 자신의 미래를 알고 있기에 과거를 다시 살며 과거의 실수를 수정하고자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우석은 쓰레기 같은 아빠, 아들, 남편이었던 과거를 되돌아보면서 착실한 학업태도와 일진생활 청산을 결심합니다. 그러나 현재의 아내인 '지민'(한은수)에 대한 미안함 때문에 멀어지려는 우석의 노력은 쉽지 않습니다.

     


    우석은 고등학교 시절 친구들인 '봉균'(구준회)과 '지성'(최희승)에게 놀라운 변화를 보이며 과거와 현재의 사랑과 우정을 다시 깨닫게 됩니다. 하지만 회귀의 제한적인 부작용과 과거의 선택이 현재에 미치는 영향을 직면하게 되는데...

     

     

     

    영화 "어게인 1997" 개인적인 감상평

     

    "어게인 1997"를 관람하면서 저는 영화 속 주인공 우석의 내면적인 갈등과 성장 과정에 공감할 수 있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로 돌아가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는 우석의 이야기는 나 자신과 맞닿아 있었습니다.

     


    영화 속 우석은 삶의 선택과 후회, 우정과 사랑에 대한 깊은 생각을 하게 되면서 우리에게도 고민거리를 안겨주었습니다. 특히, 지난 시절의 우석이 현재의 우석에게 주는 영향과 과거의 선택이 현재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사색은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어게인 1997" 영화의 감동적인 장면들은 저를 여러 번 울릴 정도로 감동적이었습니다. 특히, 우석과 지민의 사랑과 우정을 다룬 장면은 마음 깊숙이 다가왔습니다. 또한, 봉균과 지성과의 친구 이야기도 저에게 큰 울림을 주었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도 뛰어났습니다. 조병규와 한은수를 비롯한 배우들은 각자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달했습니다. 더불어, 영화의 OST도 훌륭하여 영화의 분위기를 더욱 가미해주었습니다.

     


    종합하면, "어게인 1997"는 단순한 회귀 판타지를 넘어서 삶의 선택과 우정, 사랑에 대한 깊은 고민을 안겨주는 영화입니다. 감동적인 이야기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다양한 감정을 일으켜주었습니다. 이런 점들이 나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며,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였습니다.

     

     

     

    "어게인 1997" 예매하기

     

     

     

     

     

    "어게인 1997" 예고편

     

     

     

    "어게인 1997" 유 헤드 뱅뱅 예고편 공개!

     

     

    조병규 & 최희승 참여 OST ‘삶의 조각들’ 뮤직비디오 공개!

     

     

    영화 :어게인 1997" 언론시사회

     

     

     

    "어게인 1997" 평점 확인

    네티즌 평점 평론가 평점 평점별 비율
    7.73 / 10
    ★★★★

    남자 7.31
    여자 8
    3.0 / 10 9-10 60%
    7-8 11%
    5-6 9%
    3-4 4%
    1-2 16%

    ※ 평점은 24.4.17일 기준 평점이라 보시는 시기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